여행 이야기

싱가포르 여행 (3) : 센토사 & 마리나 베이 샌즈

2023. 1.31 (화)

어제 갑자기 많이 걸어서 몸에 무리가 조금 왔다. 오전 동안은 호텔에서 푹 쉬고

정오가 되어서야 호텔을 나선다.  센토사 섬 투어를 위해 버스를 타고 쇼핑몰인

비보시티로 갔다. 쇼핑몰 3층에서 센토사 섬으로 들어가는 모노레일이나 케이블카를

탈 수 있다. 방문 당일에는 모노레일을 무료로 태워주고 있었다.

임비사 역에서 내려 트레일 코스를 따라 실로소비치까지 가 보기로 한다.

VIVO City
센토사로 가는 케이블카
모노레일을 타고 임비사역에서 내림.
임비사 트레일
실로소비치(Siloso Beach)
무료 셔틀버스
Beach Station

센토사 섬투어를 제대로 하려면 하루를 잡으면 좋지만, 마리나 베이 샌즈슈퍼트리쇼를

보기 위해 비보시티로 되돌아 나왔다.

비보시티에서 MRT를 타고 마리나 베이 샌즈로 가서 Gardens By The Bay와 Super Tree Show

까지 보고 나니 저녁 8시가 훌쩍 넘는다.

Marina Bay Sands 건물 내부
토끼해
루이비통 매장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
Marina Bay Sands Hotel
Lotus On Water - Marina Bay Sands
싱가포르 플라이어 (Singapore Flyer)

유료 입장 실내정원이 2개 있으나, 시간상 Flower Dome만 입장.

Flower Dome
Super Tree

구경하는 것도 힘들다. 택시를 타고 호텔 근처에 내려 저녁을 먹고 나니 온몸이 지친다.

오늘도 2 5천 보를 걸었다. 집사람은 호텔로 돌아오자 얼마 안 있어 곯아떨어진다.

내일은 최소한으로 움직여야겠다...